본문 바로가기
CHAPTER 2/전국맛집유랑기

뚝섬역 베트남음식 맛집 '송흥' 후기

by E'PAGE 2021. 12. 3.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뚝섬에 위치한 베트남음식 맛집인 송흥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지인이 먹고 어깨 춤을 췄다는 후기를 듣고 방문을 안 할 수가 없었습니다

 

뚝섬역에서는 약간 떨어져 있어서 이런 곳에 맛집이 있나?라고 생각하던 순간

누가 봐도 현지 느낌이 물씬 풍기는 간판을 발견했습니다.

 

갑자기 분위기 태국 같지 않나요?

저희가 도착했을 때 이미 테이블이 만석이었던 걸로 보아 맛집임을 확신했습니다

메뉴는 다양하게 있었는데 런치 메뉴가 따로 있어서 골라 봤습니다.

가격은 비슷한 거 같던데 먹을 수 있는 메뉴가 한정적인가 봐요..

아닐 수도 있으니 뒷면에 있는 메뉴를 주문하시려면 한번 물어보시고 주문해 주세요:)

가게 인테리어 자체로도 이국적인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뚝섬에서 새로운 리프레시를 할 수 있으니..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728x90

 

수저를 세팅하고 설렘을 안고 기다렸어요.

저희가 도착했을 때 모든 테이블에 사람이 가득 있었는데요.

다른 분들도 온 지 얼마 안 됐던 건지 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렸어요.

저희는 이날 음식이 나오는데까지 20분 정도가 걸린 것 같아요.

카톡 배가 고파서 였는지 20분이 한 시간처럼 느껴진 건 비밀 🤫

드디어 저희가 시킨 메뉴가 나왔습니다 제가 시킨 메뉴는 해산물 덮밥이에요.

가격은 10,000원!

덮밥에 생각지도 않은 계란 프라이가 같이 나와서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오랫동안 기다렸으니 기념으로 한 컷 더 찍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새우와 오징어가 들어가 있는 덮밥이었어요.

다른 곳에서 먹는 한국식 해산물 덮밥 보다 소스의 향이 강한 편이었고

후추가 많이 들어가 있는지 그 향을 강하게 느낄 수 있었습니다.

먹다 보니 해산물이 조금만 더 많았으면 좋았을 텐데 조금 아쉬웠습니다.

 

 

분명히 처음 받았을 땐 양이 많아 보였는데 다 먹고 나니 어딘가 허전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

그날따라 배가 고팠던 거겠죠?

 

두 번째 메뉴는 맛느언면 입니다.

가격은 9,000원!

면이 일반 쌀국수 면이랑은 다른 종류였어요.

옛날에 오코노미야키 먹으러 갔을 때같이 먹었던 야끼소바 면이랑 비슷한 느낌?

요기에도 어김없이 계란 프라이는 같이 나와서 기분이 좋았어요.

고수는 취향에 따라 먹으면 됩니다.

그릇 크기가 면의 양에 딱 맞는 사이즈여서 처음에는 먹다가 흘릴 거 같아 조심스러웠어요ㅎㅎ

일반 쌀국수 집에서는 잘 찾을 수 없는 메뉴여서 그런지 맛있게 먹었어요

다른 테이블에서도 이 메뉴를 다 주문했던 건 다 이유가 있었던 겁니다 ㅎㅎ

먹다 보니 엄청 금방 먹어서 저희도 다른 테이블처럼 곱빼기를 시킬 걸 그랬나 후회가 되기도 했어요.

 

점심을 많이 먹는 스타일은 아닌데 이날은 왠지 먹고 나서도 어딘가 허전해서 디저트를 먹게 되더라고요.

이날 저희가 너무 배가 고팠던 건지 아니면 음식의 양이 적었던 건지..😅

다음에는 다른 분이 추천하는 돼지고기 덮밥을 먹으러 송흥에 한 번 더 가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