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APTER 2/이세상모든리뷰

풀무원 온라인 모니터 '이프레쉬' 25기 활동 후기

by E'PAGE 2022. 7. 6.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지난 6월 30일!

드디어 풀무원 온라인 모니터인 '이프레쉬(e-fresh)'로 25기 활동이 종료되었습니다

 

 

풀무원 '이프레쉬(e-fresh)' 란?

풀무원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소비자 모니터 활동입니다.

메일로 신제품, 평소 식생활 관련 설문지가 오면 답변만 하면 되고, 가끔 체험 후 설문도 진행돼요.

 

728x90

장점!

1. 일단, 활동 기간이 무려 6개월이에요.

저는 22년 1월부터 6월까지 활동했답니다.

2. 설문지를 제출하면 마일리지가 지급돼요.

마일리지는 자동적으로 풀무원 공식 쇼핑몰 포인트로 전환이 돼서 쇼핑할 때 쓸 수 있어요

3. 타 활동보다 간단해서 시간을 많이 쓰지 않아도 가능함. 직장인 무조건 가능!

가끔 체험단 활동을 보면 SNS에 후기를 몇 개씩 올려야 하고 사진도 신경 써야 하고.. 사실 조금 귀찮았는데

이 활동 자체가 신제품을 대상으로 설문을 진행하는 거라 대외비이기에.. 그런 걱정 없이 참여 가능해요.

아쉬웠던 점.

처음부터 지금까지 왔던 모든 설문조사에 참여를 했는데요!!

설문지마다 타깃이 되는 대상이 있다 보니..

중간쯤 가다가 회사에서 원하는 대상이 아닐 경우에는 강제로 설문이 종료돼요.

아무래도 저는 혼자 사니 가족단위보다 식생활에 제한이 있다 보니..

해당이 안 되는 설문이 종종 있었어요. 내 마일리지 ㅠㅠ

그래도 마일리지를 타겠다!라는 마음보다는 솔직하게 참여를 하는 게 풀무원에게도 좋을 테니

속이지 않고 활동하려고 노력했어요.

 

 

저는 이번 활동을 통해 약 4만점의 마일리지를 얻었어요!

물론 이 중에 풀무원 온라인 쇼핑몰로 전환된 일부의 마일리지로 이미 한번 쇼핑을 했었답니다 ㅎㅎ

마일리지로 쇼핑하기 ❤

온라인 쇼핑몰에 접속하니 많은 쿠폰 이벤트 행사도 진행하고 있었어요

68,860 원치 주문했는데 할인에 적립금 사용해서 18,560원에 주문한 거 실화냐!!

5만 원이나 저렴하게 구입을 했어요.

진짜 너무 좋은 거 아닌가요. 풀무원 최고:)

 

 

구입 세부내역도 공개합니다:)

나머지 마일리지로 두 번째 쇼핑도 해야겠어요.

사실 풀무원은 인스타로도 많은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나름 애정 하는 브랜드 중 하나였는데..

다음 기회가 된다면 또 참여하고 싶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