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APTER 2/이세상모든리뷰

아워홈 <겨울우동 시그니처 시원한 김치유부> 후기

by E'PAGE 2020. 12. 29.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아워홈 겨울우동시그니처시원한김치유부 라는 제품입니다

얼마 전 아워홈 블로그에서 진행한 이벤트에

운이 좋게 당첨돼서 제품을 제공받았습니다

무려 총 3봉지! 6인분의 우동이 왔는데요

혼자 사는 저에게는 아주 든든한 식량이 될 것 같아요

 

 

마음은 항상 다이어터기 때문에 칼로리를 확인해 볼게요

일 인분의 375 kcal입니다.

생각보다 칼로리 부담이 적은 우동이네요

밥이랑 같이 먹어도 부담 없는 한 끼가 될 것 같아요

 

 

1인분은 총 5개 구성으로 되어 있는데요

사리 어묵고명 우동 소스 건조 유부 김치 블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패키지도 알록달록하고 고명들이 따로 들어져 있는 것을

오랜만에 봐서 그런지 다른 우동들보다 풍성한 느낌이 들었어요

 

 

728x90

그럼 설명서대로 우동을 끓여 볼게요

물이 끓으면 면과 모든 고명들을 넣고

2분 30초 동안 끓여 주면 완성입니다

 

 

보글보글 잘 끓고 있는 거 같나요

어묵고명에 고추도 들어 있어서 생각보다 더 칼칼한 느낌의 우동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짠 드디어 완성되었습니다

저는 깍두기와 함께 먹으려고 함께 담아 보았는데요.

추운 겨울에 먹는 우동이라 더 맛있을 것 같습니다

 

 

짠, 그럼 어디 한번 한입 가득 먹어볼게요!

일반 우동이랑 다르게 김치가 들어가서 그런지 칼칼한 느낌이 나서 해장우동으로 딱일 거 같아요

뜻밖의 #해장음식 ..

게다가 유부도 통유부로 들어가 있어서 아주 토핑이 마음에 듭니다 크으으

역시 전 김치우동이 제 취향인가 봐요.

 

 

매콤한 걸 좋아하는 저는 일반 우동을 잘 안 사 먹는데

김치와 칼칼한 맛을 즐길 수 있다니 찬바람 부는 겨울 종종 끓여 먹을 거 같아요.

궁금하신 분들도 구입하셔서 드셔보세요!:

 

"아워홈"에서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제공받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