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APTER 2/이세상모든리뷰

오가다 │ 석류즙으로 건강 챙기기!

by E'PAGE 2020. 6. 16.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가다 석류즙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얼마 전에 1박스에 150원 행사 때 구입을 성공해서 택배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드디어 기쁨의 택배 도착 샷!!

이렇게 상자를 접어 선물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패키지가 예뻐서 선물로도 너무 좋을 거 같아요:)

그럼 본격적인 구성품을 볼까요?

오가다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는 엽서, 스티커, 그리고 석류즙 20봉이 들어있습니다.

스티커가 너무 귀여워서 개인적으로 쓰기도 좋을 거 같아요

편지나 메모에 붙여주면 딱이에요. 😆😆

석류즙만 기념으로 한 컷 더 📸📸

석류즙 함량 및 성분은 뒷면에 적혀있어요.

잘 보이시나요?

석류 과즙 100%라고 적혀있는 걸 보니 건강해지는 느낌이네요

우선 한 봉 마셔볼게요!

석류즙은 먹어본 적이 없어서

막연히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맛이랑 비슷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전혀 다른 맛이었어요.

이제 아침마다 한 봉씩 마시려고요!

하루씩 더 건강해지겠죠?

오가다에서 다른 즙들도 팔던데 기회가 되면 먹어보고 싶네요!

 

오가다 스마트 스토어에서 많은 혜택이 있다고 하네요.

센스 넘치는 팸플릿(ᄏᄏ)

지금은 20% 할인한 가격인 12,000원에 팔고 있어요

구입하실 분들은 링크 참고해 주세요!

 

 

오가다 100% 석류즙 1박스 (80ml 20개입) 무첨가 착즙 : 오가다

석류즙, 100%석류즙, 석류착즙, 스페인산석류즙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