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APTER 2/이세상모든리뷰

커피빈 │ 텀블러 나와라 뚝딱! 럭키백 언박싱 후기

by E'PAGE 2020. 6. 8.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7년 만에 판매를 한 커피빈 럭키백 언박싱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스타벅스 럭키박스에 익숙해져서 럭키백이라는 단어가 약간 어색하네요

과거 컵과 텀블러 덕후였지만 모든 과거를 청산하고 럭키백도 살 생각도 없었는데,

퇴근길 우연히 들린 커피빈에서 다 솔드아웃이라는 소리를 들으니 이유 모를 도전정신이 생기더라고요,

결국은 광화문에 있는 매장에서 마지막 럭키백을 구입 성공하였습니다.

나란 사람..🤣🤣

가격도 39,800원으로 스타벅스에 비하면 매우 저렴한 편이기에,

텀블러 하나랑 음료 쿠폰 가격만 해도 남는 장사라며 위안을 삼으며 오픈을 해봅니다.

드디어 오픈!

음, 럭키백이 언럭키백이 아닐까 갑자기 겁이 나기 시작했어요

다른 MD보다 컵이랑 텀블러가 많길🙏🙏

먼저 텀블러예요.

저는 머그 1개, 리유저블컵 1개, 텀블러 1개. 총 3개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하나만 더 컵이 들어있었으면 좋았으련만 리유저블 컵홀더도 귀엽고

무엇보다 민트 아령텀블러라니!! 나름 만족스러운 구성이었어요.

두 번째는 MD

저는 소풍커피가 마음에 들었어요.

집에서도 드립 커피를 내려먹곤 하는데 그런 저에게 딱 맞는 구성인듯싶네요.

나머지 커피음료는 회사에서 먹어야겠어요.

내일의 메뉴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결정 ㅎㅎ

그리고 뜻밖에 알게 된 사실. 커피빈에서 치즈 고구마칩이 나온다는 점

무슨 맛인지 궁금하네요. 이것도 내일 먹어봐야겠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음료 쿠폰!

저는 1+1쿠폰 2장이랑 일반 쿠폰 2장이 들어있었어요.

3장이 추가로 더 들어있는 구성도 있다고 하는데 아쉽지만 저는 아닌 거로..

한 60% 만족스러운 구성이었지만, 마지막 럭키백을 샀고 민트 텀블러를 얻었으니 즐거운 경험했다고 생각할게요!

이렇게 또 집에 텀블러가 쌓여갑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