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APTER 1/일상

압구정 로데오 볼거리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 후기

by E'PAGE 2022. 5. 30.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압구정 로데오거리 근처에서 간단히 시간을 즐기기 좋은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 방문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지난번 압구정 로데오카페 무니에 다녀온 날 다녀왔답니다:)

 

2022.05.19 - [CHAPTER 2/전국맛집유랑기] - 압구정 로데오거리 카페 '무니(mooni)' 후기

 

유난히 더웠던 날.. 약간의 오르막길을 올라가 드디어 도착한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사실 저에게 시몬스는 딱 두 가지의 이미지가 있는데요,

하나는 침대 브랜드, 또 하나는 시몬스 특유의 느낌이 있는 CF였어요.

그렇기 때문에 이곳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너무 궁금했답니다.

방문하면 엽서를 하나씩 공짜로 받을 수 있어요!

저도 제일 인기가 많다는 엽서를 받아서 사진도 하나 남겨보았답니다 ㅎㅎ

SNS에 업로드를 하면 사은품도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었어요. (.. 물론 저희는 하지 않았습니다만)

이곳은 여러 가지 아기자기하고 디자인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중 제 눈길을 제일 먼저 사로잡은 건 삼겹살 수세미!!!

정말 살까 말까 고민스럽더라고요 ㅎㅎㅎ

너무나 리얼한 삼겹살 무늬였어요..

728x90
 

포츈쿠키도 있고 그 옆에는 컵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역시 컵에 관심이 많은 만큼 자연스럽게 눈길이 갔답니다

 

그 밖에도 양말 등 잡화뿐만 아니라 핸드폰 케이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아이폰 케이스만 있어서 갤럭시 유저인 저는 웁니다...

에어팟 케이스도 있지만 버즈 유지는 저는 한 번 더 웁니다

 
 
   

그 밖에도 다양한 상품들이 있었어요.

사람들도 많고 조명도 어둡고 붉은 편이라 한 번에 상품들이 눈에 들어오진 않았지만

놓치지 않고 구경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똑같은 패키지 안에는

앙증맞은 소주잔과 햄버거 모양의 메모지가 들어있어요.

추억의 장난감인 요요도 있었어요!

요즘 아이들도 요요 같고 노나? 갑자기 궁금해졌어요.

실링 클립 같은 나름(?) 유용한 생활용품도 있었답니다.

 

 

그리고 안쪽에는 시몬스가 콜라보 한 제품들이 별도로 전시돼있었어요.

시몬스랑 케즈랑 콜라보 했다는 걸 처음 알았네요..

케즈 특유의 색감을 살린 제품들이 이곳과 분위기가 너무 잘 어울렸어요.

개인적으로 신발과 러그가 제일 탐났습니다.

그리고 한쪽에 있던 보냉 백과 쓰레기통 ㅎㅎ

사실 쓰레기통??????????? 이런 반응이었답니다

2층은 버거샵이 콜라보로 운영되고 있었는데 저희는 밥을 먹고 간 거라 먹어보지 못해 아쉬웠어요.

진작 알았으면 버거도 먹어봤을 텐데.. 역시 갑자기 방문하다 보니 사전 정보가 부족했네요.

그리고 3층!

3층은 시몬스가 요즘 광고를 통해서 어필하는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었어요.

공간 자체가 한적하고 조용해서 멍 때리고 싶다.라는 생각이 절로 드는 곳이었어요.

 

특히 이곳!!!!!

광고를 보면서 멍 때릴 수 있도록 장소가 마련되어 있어요

ㅎㅎㅎ 사람이 별로 없는 평일 낮이라면 멍하니 앉아서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싶었답니다.

압구정이나 청담 근처에 약속이 있다면 간단하게 지나가는 길에 들릴만한 곳인 거 같아요.

방문해 보면 시몬스가 이제 라이프 스타일 전반에 대한 시도를 한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답니다.

이런 거 보면 사고 싶은 마음이 꼭 들지만 겨우 참아봤어요 흑흑

혹시 가실 분들을 위해 지도 첨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