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APTER 2/전국맛집유랑기

제주 서부 '새빌카페' 후기

by E'PAGE 2021. 10. 26.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서부에 있는 새빌카페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카페를 검색하다 보니 이곳이 제주도에 있는 대형카페 같아서 방문해 보았어요.
요즘에는 대형 카페가 트렌드인 만큼 놓칠 수 없죠?

방문하자마자 보이는 리조트호텔이라는 간판이 약간 당황스러웠어요.
이전에 호텔로 운영하던 곳을 개조해서 카페로 만들었나 봅니다.

비가 와서 그런가 분위기가 으스스해서 순간 들어가야 말까 고민스러웠어요 (...)
맑은 날 오면 괜찮았을까요..?



제주도인 만큼 제주산 당근 주스나 애플망고 주스도 메뉴로 보여요.
하지만 저는 언제나 그랬듯 아메리카노를 주문해 봅니다

 

728x90


음료와 함께 다양한 빵도 함께 먹을 수 있어요!
케이크도 있어서 빵수니인 저에겐 아주 좋은 곳이었다는.. ㅎ

 

저는 개인적으로 2층 뷰가 더 좋았어요.
비가 와서 더 운치 있어 보였다고 믿어 봅니다

 

 

드디어 저희가 시킨 메뉴가 나왔어요!!
제 아메리카노뿐만 아니라 당근주스와 한라봉 퓌레가 올라간 스콘도 함께 주문해 보았어요.
제주에 왔으니 시그니처 메뉴도 놓칠 수 없다는 약간의 의지 ㅎㅎ

당근주스는 그야말로 건강한 맛이었어요.
제가 워낙 당근을 좋아하지 않아서 당근주스도 먹지 않지만 한 모금 정도는 상큼하게 마실 수 있었어요.
스콘에 올라가 있는 한라봉 퓌레는 약간 달짝지근하면서도 씁쓸한 끝 맛이 있었어요.
스콘과 꼭 함께 먹는 걸 추천합니다

쌀쌀한 날 따듯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니 좋더라고요..
역시 탁월한 선택❤
그리고 한 가지 팁을 말씀드리자면 1층에 위치한 여자 화장실에 뷰가 제일 예쁜 것 같아요.

파우더룸처럼 꾸며져 있으니 겸사겸사 인생 샷 하나 남겨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마지막으로 함덕 해수욕장에서 본 노을 지는 제주 밤하늘이에요.
그 모습이 너무 예뻐서 함께 공유해 드립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도로 제주 맛집 계속 추천해 드릴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