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APTER 2/전국맛집유랑기

제주 애월 '바다속고등어쌈밥' 후기

by E'PAGE 2021. 10. 26.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맛집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일단 항공 샷부터..
언제나 항공 샷은 기분이 좋아지는 거 같아요
비로 날씨가 안 좋아서 걱정이 되긴 했지만 지금에 와서 사진으로 보니 다시 가고 싶네요



소개해 드릴 맛집은 제주 애월에 위치한 #바다속고등어쌈밥 이라는 곳이에요.

여러 메뉴가 있지만 가게 이름에서 볼 수 있듯이 고등어 쌈밥이 주메뉴인 곳입니다.
실제로 모든 분들이 오시자마자 고등어쌈밥을 주문했어요. 물론 저희도 마찬가지🤭

먼저 밑반찬이 나왔어요.
뭔가 고등어조림이 아니라 쌈밥이다 보니 그에 맞게 쌈 채소도 나오고 제가 좋아하는 단호박도 나왔어요😆 신남ㅋㅋ

특히 바로 이 간장게장!!
짭조름 하면서도 달콤해서 평소에 먹던 간장 게장과는 약간 다른 맛이었어요.
게도 평소에 먹던 꽃게랑 약간 다르게 생겼던 데 혹시 이제 돌게일까요?

728x90

전국에 택배가 가능하다고 해서 순간 고민했지만 참았습니다.

드디어!!
메인 메뉴인 고등어조림이 나왔어요.
2인분인데 무와 김치까지 한 냄비 가득 담아 나오니 군침이 도는... 딱 봐도 맛있어 보임👍

고등어와 김치를 흰쌀밥에 올려서 입안 가득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그야말로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실제로 많은 테이블에서 특히 남자분들은 밥을 추가하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었어요.

 

 

위치도 제주공항 근처여서 도착하자마자 점심으로 먹기에 너무 좋아요.
공항 근처에서 점심으로 무엇을 먹을까 고민이 된다면 한번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