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APTER 2/CU덕후24기

CU덕후 │ CU 편의점 신상 람쥐왕도토리묵도시락 후기

by E'PAGE 2020. 12. 7.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CU덕후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신상 도시락!

<람쥐왕도토리묵도시락> 입니다.

 

지난번에 소개해드렸던 '오늘은치킨이닭' 도시락과 마찬가지로

이 도시락도 '바람의나라:연'과 콜라보 한 제품이에요.

 

혹시 바람의나라:연에 다람쥐가 나오나요?

그래서 도토리묵 도시락이 나온건가유?ㅎㅎ

(합리적 의심)

 

사실 도토리묵비빔밥은 어디 관광지 놀러 가야 먹는 메뉴 아닌가요?

파전, 막걸리와 함께 먹어야 할듯한 느낌인데

편의점 도시락으로 출시되었다고 해서 약간 어리둥절했습니다. ㅎㅎ

토핑부터 보여드릴게요

도토리묵, 콩나물, 지단, 고기, 상추, 고추장, 참기름까지!

필요한 건 다 들어있어요.

 

참기름까지 넣어주다니 ㅎㅎ

비빔밥에 참기름 빠지면 아쉬운 거 어떻게 알고 다 들어있네요

도토리묵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다른 편의점 도시락보다 건강한 느낌적인 느낌...!

고추장을 다 넣어서 짜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상추가 생각보다 양이 많고 도토리묵까지 있어서

양념 맛을 적당하게 중화시켜줬어요.

.편의점 도시락이 아니라 분식집에서 비빔밥 사 먹는 느낌 ㅎㅎ

요즘에 CU덕후 활동하면서 편의점 도시락을 접해보고 있는데

생각보다 좋은 퀄리티에 매일매일 놀라고 있습니다.

도시락에 동봉되어 있는 스크래치 쿠폰을 긁으면 100% 확률로 게임 아이템을 준다고 해요.

지난번에도 보니 쿠폰을 찾으시는 분들이 계시던데 이 도시락 찾기 너무 어려웠어요 ㅠㅠ

리뷰를 남기고 싶은데 왜 제품을 찾지 못하닝..

 

스크래치 쿠폰 외에도 포켓 CU 스탬프를 적립해 2개 모으면

바람의 나라:연 CU 유니폼 한복과 태고의 보물 3일 아이템을

경품으로 주는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고 해요.

 

유저분들 참여해보세요!!

 

그럼 다음에도 또 다른 CU 신상으로 돌아오겠습니다

 

 

CU에서 상품/활동비를 제공받아 체험 후 작성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