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APTER 2/전국맛집유랑기

명문막국수 │ 성북동 막국수는 바로 이곳!

by E'PAGE 2020. 8. 1.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북동에 위치한 명문막국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날씨가 더워지니 역시 생각나는 메뉴 막국수!

작년 여름에 이어 다시 방문하였습니다 ㅎㅎ

언제나 그렇듯 물이냐 비빔이냐 고민하다가 결국 물막국수를 주문했어요.

짠, 막국수가 나왔어요.

사진만 봐도 맛있어 보이죠?

취향에 따라 다르지만 전 막국수에 김이 들어있어서 더 맛있는 거 같아요.

(제가 김을 좋아합니다 ㅎㅎ)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볼게요!

역시 시원한 막국수 한 그릇이면 잠시 마나 더위를 잊게 됩니다.

뭔가 사이드 메뉴를 곁들여 먹어도 좋을 거 같아요😀😀

벽면에 방문했던 유명인들의 사인이 걸려 있어요.

성북동에 있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다녀가셨더라고요 ㅎㅎ

저희가 먹고 있을 때에도 밖에 웨이팅이 정말 많았어요!

'성북동에 계신 분들은 다 여기서만 막국수를 드시는 건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정도로 많은 분들이 찾는 맛집인지 몰랐네요ㅎㅎ

다음은 조금 더 한가한 시간에 와서 여유롭게 다양한 메뉴를 먹어봐야겠어요!

성북동에서 막국수 찾으시는 분들은 '명문막국수' 기억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