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2 오리온 소비자패널 2차 합격 후기

by E'PAGE 2022. 7. 6.
728x90
728x90

지난 블챌일기 챌린지에서도 잠깐 언급을 했었는데..

오리온에서 모집하는 2022년 소비자패널 2차에 합격을 했습니다.

 

소비자 패널이란?

오리온에서 제품을 택배로 보내주면, 가정에서 시식 후 평가하고 모바일로 설문 응답을 제출하는 활동입니다.

원래는 방문조사도 진행했다고 하는데.. 코로나 때문에 불가능하겠죠?

무려 활동 기간이 2022년 7월부터 2023년 12월!! 18개월이나 활동을 하게 됩니다.

18개월 동안 한두 달에 한 번씩 신상 과자를 평가하는 게 소소한 즐거움이 될 거 같아요.

그리고 중요한 패널 혜택!

신상 과자를 먼저 시식할 뿐만 아니라, 조사 난이도에 따라서 사례비를 현금으로 입금해 준다고 해요

조사 난이도에 따라 1회당 2천원~3만원이라는데..

받아서 다시 과자 사 먹어야겠어요

 
728x90

 

 

지원하기

오리온 소비자패널 지원서를 작성하여 정보수집이용동의서와 함께 메일로 제출하면 끝!

소비자패널 지원서에는 간략한 인적사항과 함께 본인의 평소 취향 및 신제품 아이디어에 대한 질문도 있었어요.

아무래도 직장인에게 군것질은 필수템이기 때문에 평소에 생각하던걸 편하게 적어서 냈답니다.

 

 

 

 

사실 당연히 불합격할 거라 생각하고 합격 통보 일을 까먹고 있었는데..

점심을 먹고 있던 찰나 기뿐 문자가 도착했어요..

오리온 사랑합니다❤

 

그리고 합격자 오리엔테이션도 참석했어요!

Zoom으로 진행이 되었고, 직장인이어서 어떻게 참석하지 싶었는데 저 같은 사람들을 위해서 6:30분에도 한차례 진행을 해주셔서 어려움 없이 참석할 수 있었어요.

사실 담당자분도 직장인이신데 야근을 하신 거라 괜히 고맙고 또 감사드리고 ㅎㅎㅎㅎ

오리엔테이션까지 끝내니 정말 이번 활동이 기대되더라고요!

과연 첫 평가는 어떤 제품이 될까 궁금합니다

빨리 시작했으면...!

아무래도 대외비일테니 앞으로 저도 활동 후기를 남기지는 못하겠지만

된다면 또 포스팅할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