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APTER 2/전국맛집유랑기

냠냠버거│성북동,너와 나의 수제버거

by E'PAGE 2020. 5. 16.
728x90
728x90

성북동에 위치한 '너의 냠냠버거'는 제가 좋아하는 곳 중 한곳인데요!

이번에 오랜만에 방문했답니다😆

다양한 메뉴 중 저는 냠냠버거와 연근튀김 세트를 먹기로 했어요.

 

예전에는 웨이팅이 많아서 주로 테이크아웃을 했는데

코로나19 여파인지 운이 좋아서인지 바로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곳곳의 인테리어가 아늑한 느낌을 준답니다

 

드디어 메인메뉴 등장!⭐⭐

 

패티와 치즈, 그리고 특제소스의 맛이 잘 어울려요.

그리고 저의 또다른 애정하는 메뉴, 연근튀김😭😭😭

 

좋은건 크게 한번 더...!

 

 

'너의냠냠버거'가는 길 첨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